재미있는 한국영화 추천 : 꿈은 늙지 않는 댄싱퀸

오늘은 재미있는 한국 영화를 하나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코미디 영화입니다. 댄싱퀸’입니다.

이 이야기는 서울시장 후보의 아내가 댄싱퀸이라면…!?가정에서 출발합니다. 기발하고 발칙한 상상에서 비롯된 이야기가 바로 영화 ‘댄싱퀸’입니다. 재밌는 한국 영화 ‘댄싱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재밌는 한국영화 추천 꿈은 늙지 않는 댄싱퀸

정민이와 정화는 초등학교 동창이에요. 정화는 집주인의 딸, 정민은 세입자의 아들이었어요. 그들은 시간이 흘러 대학생이 된 후 버스에서 재회합니다. 정민은 운 나쁘게 정화의 엉덩이를 만진 변태에 몰려서 경찰서로 가게 됩니다. 경찰서 안에서 두 사람은 서로 동급생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정민이는 고려대, 정화는 연세대 학생입니다. 이 둘은 초등학교 시절을 떠올리며 함께 술을 마셔요. 그리고 그날 정민은 정화가 춤추는 모습을 봅니다.

정화는 무려 신촌 마돈나라고 불리는 퀸카였습니다. 기획사 관계자도 예쁘고 재능 있는 정화를 원해 명함을 건네지만 정화는 곧 정민과 결혼한다. 그녀는 꿈이 아닌 사랑을 선택하여 가정을 꾸립니다.

그녀는 이제 신촌 마돈나가 아닙니다. 헬스클럽에서 에어로빅을 가르치며 평범한 대한민국 아줌마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음 속에는 늘 이루지 못한 꿈에 대한 그리움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면 정민이는 꿈을 이루고 사는 걸까요? 그의 꿈은 무려 대통령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전세보증금 1000만원을 올릴 돈이 없어 장인 앞에서 자존심을 구겨야 할 힘없는 가장일 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정민은 우연히 지하철 선로에 떨어진 사람을 구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밀려서 정말 깜빡했네요. 언론과 대중은 용감한 시민이라고 떠받들기 시작했고, 이 일을 계기로 정민의 상처받은 자존심이 조금 넓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이때부터 두 부부는 다른 꿈을 꾸기 시작합니다. 남편은 정치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 싶다고 생각하고 아내는 가수가 되어 무대에 서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정화는 용기를 내어 슈퍼스타K 지원서를 작성합니다. 하지만 그의 남편 정민은 그런 정화를 이해하지 못해요. 이제 와서 무슨 가수를 하냐고 그만두라고 하지만 정화는 더 이상 후회하는 일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 마침내 그녀는 친구와 함께 슈퍼스타K에 출전하게 됩니다.정말 진지하고 열심히 누구보다 절실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이겠습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은 그녀들을 보고 웃어버립니다. 신촌 퀸카도 세월 앞에서 초라해지고 맙니다.가끔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이든 아줌마, 아저씨를 볼 때가 있어요. 편집상 그들은 웃음을 위한 조미료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은 누구에게나 절실한 것이지만 그들의 꿈이 엉뚱한 웃음의 소재로 쓰인다는 게 정말 재미있었습니다.정민의 친구이자 국회의원인 정찬이 정민이에게 서울시장 출마를 권유합니다.그리고 정화는 그 옛날 자신에게 명함을 건넨 기획사 관계자를 재회합니다. 데뷔를 앞둔 4인조 걸그룹 멤버로 정화를 캐스팅했거든요. 친구 명애의 격려에 힘입어 평생 마지막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으려고 합니다.하지만 정화의 남편 정민은 정치인이 되겠다고 합니다. 그녀는 정치인의 아내가 되어야 하는 재미있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서울시장 후보의 아내가 댄스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것은 대한민국 정서상 어려운 일이니까요.정민은 서울시장 후보로, 정화는 데뷔를 앞둔 댄스그룹 멤버로 서로의 꿈을 향해 달려갑니다.모두를 속이는 정화의 이중생활은 빠듯하죠.정민은 특유의 순박함과 바른 성격으로 점점 시민들의 지지를 얻어갑니다. 훌쩍 오르는 그의 지지율에 정화 불안 지수도 급상승합니다. 언제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 조마조마.누구나 예상하듯이 그녀의 이중생활은 모두에게 밝혀집니다.정화와 정민은 이제 와서 이야기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꿈을 이루는 눈앞에서 장애물을 만나게 됩니다.정민이는 사랑하는 아내의 꿈을 지켜줄까요?정화는 사랑하는 남편의 꿈을 지켜줄까요?이 둘은 서로의 꿈을 포기해야 할까요?사실 결론은 영화를 안 봐도 짐작이 가죠? 코미디 영화의 장점은 해피엔딩입니다.뻔한 상투라도 가족이 함께 보기에는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입니다. 이상 재미있는 한국영화 추천 <댄싱퀸>이었습니다.뻔한 상투라도 가족이 함께 보기에는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입니다. 이상 재미있는 한국영화 추천 <댄싱퀸>이었습니다.뻔한 상투라도 가족이 함께 보기에는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입니다. 이상 재미있는 한국영화 추천 <댄싱퀸>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