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놀이 교구 리틀션 와플 블록 투돌아기 소근육 발달 장난감

토리는 벌써 두 번째 생일을 4개월 앞둔 아기입니다. 두돌아기 장난감 와플 블록 너무 빠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잘 놀고 좋아해서 가져가길 잘했어!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톡톡 만들기보다는 하나씩 끼워보고 꾹 눌러보고 놀아요. 아빠가 만들어주신 블록모델과 롤플레이도 합니다.

멍멍 타고 힝! 하고 신나는 토리

소근육 발달 장난감으로 아주 좋았던 블록 교구를 어떻게 노는지 하나씩 써보겠습니다.

다른 와플 블록과 달리 리틀션 제품은 색감이 매우 예뻤습니다.은은한 색감이지만 다양한 색상이라 아이들도 좋아했어요.뭔가를 완성했을 때도 알록달록하지 않고 은은한 색감이라 더욱 실제와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처음 받았을 때는 아버지가 만들어 주셨는데 부시(はッ初めてー)는 재미삼아 놀고 있었어요?아직 무리인 것 같은데

갑자기 블록을 끼우기 시작합니다!우와… 너무 집중했어요

그렇게 토리와 아빠가 합작해서 만든 첫 작품입니다.또 손을 잡고 같이 끼워주면 기뻐하면서 꾹꾹 눌러주기도 했어요.

완성 작품은 사슴입니다!간단하게 툭툭 만들어지는 거 보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첫날 이후에는 아이에게 블럭놀이 하자! 라고 말한 적이 없는데, 아이가 직접 와서 놀고 있습니다.아직 손이 서툴지만 집중하고 천천히 하는 아기를 보니 아기 발달에 정말 좋은 장난감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렇게 정교하게 뭔가를 할 기회가 없었던 것 같은데 와플 블록을 넣으니까 세세한 움직임이 생겨서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블록을 계속 연결해 보거나

로봇을 만든 뒤 로봇 모자도 만들어 직접 씌워주기도 했습니다.아직 모자 쓰는 걸 싫어하는 아기니까 이렇게 모자 쓰는 것도 자연스럽게 알려줄게

로봇이 어떻게 지내? 그랬더니 팔다리 벌리고 따라하는 중입니다.

토리가 만든 와플 블록도 직접 올려보고

로봇이 쓰던 모자도 직접 쓰고 싶대요.다음날은 어린이집에 가서 바로 리틀션 와플 블록에서 집짓기 놀이를 했어요.두 살 때 나만의 공간이 좋아서 필요하다는데 이렇게 공간을 만드는 게 좋았나 봐요.오랫동안 끼고 앉아 있었어요.안쪽으로 블록을 던지면 직접 끼웁니다.그때 아빠가 방향만 조금 잡아주면 혼자 똑똑 아빠라고 하는 거죠?도와주지 않으니 아빠를 보며 도움을 요청하는 아기평소에는 사각블록을 만들어 놓는데 의자처럼 앉기도 하고 빙글빙글 굴리며 놀기도 합니다.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개를 만들어서 타고 노는 것!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는 아기인데 키울 수 없는 환경이기 때문에 와플 블록으로 강아지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그럼 이쁘다고 키스도 하고 재밌게 타고 놀아요.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개를 만들어서 타고 노는 것!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는 아기인데 키울 수 없는 환경이기 때문에 와플 블록으로 강아지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그럼 이쁘다고 키스도 하고 재밌게 타고 놀아요.리틀션 와플 블록 총 납작머리 찌르기 시기에 가져와서 언제까지나 놀기 좋은 장난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시기에는 소근육 발달 그리고 모형을 만들어 역할놀이를 하면서 놀 수 있고, 시간이 흘러 아이가 스스로 만들 수 있는 시기가 되면 이것저것 만들어 창의력 발달에도 좋을 것 같은 유용한 장난감입니다. 보관가방이 따로 있어서 보관도 편합니다. 어린이집 장난감으로도 유명했지만 왠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수 있었습니다. 와플 블록은 언젠가 꼭 끼워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직 어린 아기라서 자이언트 블록을 골랐는데 조금 더 크면 미니 블럭도 같이 사서 놀아야 해요.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드리는 소근육 발달 장난감이에요! :)와플 블록 유아 어린이집 리틀션 214P 사각 십자블럭 놀이: 리틀션[리틀션]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연구합니다.smartstore.naver.com와플 블록 유아 어린이집 리틀션 214P 사각 십자블럭 놀이: 리틀션[리틀션]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연구합니다.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